이거 오늘 대박입니다.

'그녀들만의 스타리그', 11개월만에 부활[마이데일리]

내용 가운데..

...이후 5전 3선승제로 아마추어부에 우승한 선수가 3명의 프로게이머와 함께 경기를 펼치게 되며 풀리그 성적으로 상위 1, 2위 선수가 3전 5선승제의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3전 5선승제' 분명 기자의 실수임에 틀림없겠지만.. 그냥 지나쳐 읽다가 웃음보가 터져 버렸습니다..

"3전 5선승제의 압박 -_-;;;;;;;" 라는 댓글을 보고 나서야 오타가 있음을 깨달았군요..ㅋㅋ

무심코 지나쳐 읽을 때는 전혀 이상하지 않다가 댓글을 보고나서도 왜 이상하지 하다가.. '아차' 싶더라는..

근데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오타라면 '3전 3선승제', 또는 '5전 5선승제'라고 적혀 있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다가..

3번 싸워서 5번을 이기겠다는 필승의 각오로 싸워야 겠다(--;)라는 억지 격언도 생각나더라는..ㅋㅋ
Writer profile
author image
링블로그 주인장 그만입니다. 그만에 대한 설명은 http://ringblog.net/notice/1237 공지글을 참고하세요. 제 글은 CC가 적용된 글로 출처를 표기하시고 원문을 훼손하지 않은 상태로 퍼가셔도 됩니다. 다만 글은 이후에 계속 수정될 수 있습니다.
2006/09/06 23:53 2006/09/06 23:53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카테고리

전체 (1951)
News Ring (644)
Column Ring (295)
Ring Idea (1004)
Ring Blog Net (8)
Scrap BOX(blinded) (0)

달력

«   2022/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링블로그-그만의 아이디어

그만'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 Supported by TNM
Copyright by 그만 [ http://www.ringblog.ne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