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블로그-그만의 아이디어

뒤로 검색

[일상로그] 그냥 지나가다 찍은 사진들

2008/12/22 17:54

제목 그대로 휴대폰을 들고다니면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하기 위해 분주하군요. 장소는 포스코센터 앞 길입니다. 가로수들이 아마 제대로 쉬지 못할 것 같아 안습이네요.

밤에 테헤란로를 지나가면 그냥 눈으로 보기엔 멋지긴 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 도입될 지하철 개찰구인가 봅니다. 강남역에서 며칠 전 찍은 사진이죠. 날렵하게 생겼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당역에 내렸는데 떡 하니 자리 잡은 신문 자판기입니다. 한겨레가 맨 위에 있네요. 순서는 누가 정하는지 모르겠네요. 자리를 좀 너무 많이 차지했다 싶은데요. 이용해보진 않았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몇 년 전부터 봤던 테헤란로 흉물입니다. 아직도 해결이 안 된 거 같군요. 엔씨소프트 신사옥 건너편 건물인데요. 별다른 공지도 없이 공사가 중단된 곳입니다. 거대한 흉물입니다. 겨울에 너덜너덜해진 모습을 보니 음산하기까지 하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T*옴니아 부스입니다. 오늘 점심 때 코엑스몰 지하를 지나가다 보니 큼지막하게 체험공간이 마련돼 있더라구요. 안쪽에 앉아서 T*옴니아폰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돼 있는데 사람은 별로 없네요. ^^ 지나가는 사람은 엄청 많은디..
Writer profile
author image
링블로그 주인장 그만입니다. 그만에 대한 설명은 http://ringblog.net/notice/1237 공지글을 참고하세요. 제 글은 CC가 적용된 글로 출처를 표기하시고 원문을 훼손하지 않은 상태로 퍼가셔도 됩니다. 다만 글은 이후에 계속 수정될 수 있습니다.

Tags

가로수, 사진, 삼성역, 신문자판기, 연말, 직찍, 크리스마스트리, 테헤란로, 휴대폰사진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9 : Tempo primo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